갸미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갸미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갸미
리뷰1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2
저녁은 엄청 배부르지 않게 그렇지만 포만감은 유지할 수 있게 바나나와 달걀 2개 바나나는 실온보관을 며칠 했더니 아주아주 달달하게 잘 농익었네여!! 입에 넣으면 바로 녹는 것처럼 아주 달달하게 잘 익었어여 계란도 완숙으로 소금 안찍고 천천히 계란을 음미하면서 천천히 먹었어여 든든하니 좋네여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