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tw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잘 익은 바나나는 부드러운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매력적인 과일이었어요. 한입 먹는 순간 달콤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며 기분 좋은 만족감을 주었고, 부드럽게 넘어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고 포만감도 있어 아침 식사나 운동 전후 간식으로도 잘 어울렸어요. 자연이 만든 건강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과일입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