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852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852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852
리뷰29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2
카레가 먹고 싶어서 직접 만들어
봤어요.
오뚜기 약간 매운맛 가루로 만들었더니
살짝 매콤해서 오히려 더 맛있었어요.
당근,감자,고기 딱딱한 재료 먼저 볶아준뒤에
양파를 넣고 물에 잘 푼 카레가루를 부어주면 끝이에요.
눌러붙지 않도록 잘 저어줘야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