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숙주나물은 아삭아삭한 식감때문에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아삭하면서 시원한맛이 여름이면 더 생각나고 맛있더라고요. 하얀 정갈한 반찬이라 더 좋기도해요. 피를 맑게해주고 혈관건강에 도움이 되는 숙주라 숙주나물은 가끔씩 잊지않고 꼭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kcal
풀무원숙주나물
4.9(리뷰 123개)
·식단기록4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