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된장국은 구수한 맛이 진하게 느껴져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국물의 감칠맛이 잘 살아있었고 간도 너무 짜지않아 부담없이 즐길수 있었습니다. 건더기와 국물이 잘 어우러져 식감도 괜찬았고 한숟갈씩 먹을때마다 편안한 맛이 느껴졌네요. 양도 적당한편이여서 만족스러웠고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의 조화가 잘 맞았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든든한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50kcal
된장국
4.8(리뷰 466개)
·식단기록1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