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콘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프트콘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프트콘
리뷰458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2
사이즈가 작아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겉은 바삭하게 잘 구워졌고 속은 육즙이 적당히 배어 있어 느끼하지 않습니다. 크기가 아담하니 식사 중간에 곁들이거나 안주로 집어 먹기에도 부담이 없네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이라 편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