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한미약품 텐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한미약품 텐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6.02
미니텐텐을 먹었다. 작고 귀여운 크기라 한입에 먹기 좋았고, 달콤한 맛 덕분에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다. 어릴 적 먹던 추억이 떠오르는 익숙한 맛이라 더욱 반가웠고, 하나씩 먹다 보니 자꾸 손이 갔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간식이라 잠깐의 휴식 시간에 달콤한 즐거움을 더해주는 행복한 간식이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8g)
35kcal
한미약품텐텐
4.9(리뷰 47개)
·식단기록1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