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오늘은 오랜만에 김치를 먹었어요. 배추김치가 아삭아삭 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가 그렇게 많이 익지 않아서 너무 너무 간이 딱 맞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