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소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2
어묵이 들어간 쇼유라멘 입니다. 국물에 가쯔오부시 향도 나서 감칠 맛이 풍부했구요. 그래도 저는 라면을 먹을 때 김치나 단무지가 꼭 있어야겠더라구요 같이 들어있는 어묵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왠지 주먹밥을 곁들여 먹어야 할 것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