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베이컨은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노릇하게 구우니 바삭한 식감이 살아나 더욱 맛있었고, 씹을수록 진한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단독으로 먹어도 좋지만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간이 있는 편이라 다른 재료와 함께 먹으면 더욱 균형 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