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466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5466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466
리뷰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바나나를 구매해 먹어보니 상태가 매우 신선하고 당도가 높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과육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았고, 아침 식사 대용이나 운동 후 간편하게 먹기에도 편리했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숙성 상태가 균일해 바로 먹기 좋았습니다.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 덕분에 가성비 좋은 과일입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