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한살림 찹쌀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한살림 찹쌀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03
찹쌀 반죽옷을 입혀 쫀득한 맛이 일품이었던 찹쌀탕수육을 먹었습니다. 찹쌀탕수육을 먹어 본 후로는 기존에 알던 일반 탕수육은 별로 땡기지가 않게 되었어요. 이 쫀득한 튀김 옷에 맛이 들려버렸네요. 새콤달콤 맛있는 소스도 아주 만족스러웠고 아삭한 양파도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5kcal
한살림찹쌀탕수육
5.0(리뷰 38개)
·식단기록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