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GS25 후렌치토스트샌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GS25 후렌치토스트샌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48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3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했는데요. 주문하자마자 부쳐주시기 때문에 아주 따뜻한 상태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프렌치토스트는 한입 먹는 순간 달콤함과 부드러움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겉은 은은하게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데 계란 비린내는 하나도 안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2g)
320kcal
GS25후렌치토스트샌드
5.0(리뷰 4개)
·식단기록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