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두부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두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45 작성일자 25.11.22
제가만든 두부 샐러드예요.
아침엔 그래도 건강식으로 챙겨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두부는 굽고 나머지는 다 조리없이 했어요.
아삭하고 담백하고 적당히 달콤도 해서 맛있어용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40kcal
두부샐러드
4.8(리뷰 10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