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사슴맛나님의 스타벅스 스타벅스 바닐라마키아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사슴맛나님의 스타벅스 스타벅스 바닐라마키아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사슴맛나
리뷰22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달달한 게 당겨서 마셨는데 솔직히 부드러운 우유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진하게 퍼져서 기분 전환용으로 정말 좋습니다. 커피의 쌉싸름함과 달콤함의 밸런스가 딱 맞아요. 다만 단맛이 꽤 강한 편이라 단 음료를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금방 물리거나 과하게 달 수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32ml)
450kcal
스타벅스스타벅스 바닐라마키아토
4.9(리뷰 35개)
·식단기록4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