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세은님의 빙그레 엔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야세은님의 빙그레 엔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야세은
리뷰3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엔초 초코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네요
가운데 초코가 진짜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사러 마트갔다가 늘 먹던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포장지 사진이 맛있어보일길래 샀는데
완전 득템이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양의 초코랑 아이스크림이 배합이 잘 된거 같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85g)
270kcal
빙그레엔초
4.8(리뷰 46개)
·식단기록1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