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하이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하이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속을 풀어주는 뜨끈한 국물을 안주 삼아 반주를 마셨습니다. 맥주와 소주 등 취향에 맞게 술을 따르고 건배를 했어요. 무알콜도 있어 술슬 못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도수가 높지 않아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맥주는 생맥주가 깔끔해요.
#일반식 #저녁

1잔(200ml)
80kcal
하이볼
4.8(리뷰 87개)
·식단기록2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