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GS25 춘식이 딸기빙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GS25 춘식이 딸기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드디어 빙수의 계절이 왔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빙수를 엄청 찾게 되는 요즘인거 같아요. 요즘은 커피숍에서도 1인이 먹을 수 있는 팥빙수도 팔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고, 딸기가 듬뿍 올라가 있어 너무 상큼해요. 연유의 달콤함에 살살 녹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70ml)
328kcal
GS25춘식이 딸기빙수
4.8(리뷰 9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