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시원한 아이스라떼 한잔 마셨어요.
콜드브루를 내려서 우유와 커피를 넣고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니 고송하고 달콤하니 맛이 있네요.
입안에 남는 쌉싸래한 맛이 산미를 느낄수 있었어요.
아침부터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라떼가 딱인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10kcal
스타벅스아이스 라떼
5.0(리뷰 15개)
·식단기록2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