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727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727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727
리뷰7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아주아주 맛나는 군만두!! 제가 겉바속촉에 환장하는데 이전에 리뷰했던 치즈볼, 간지치킨에 이어서 군만두도 겉바속촉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죠.. 군만두는 조리하기는 간편하지만 생각보다 주의할 점이 있어서 주의사항만 신경쓰면 완벽한 음식인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냉동 보관이기 때문에 꼭꼭 미리 꺼내두셔서 해동해주시고, 처음에 약불로 굽다가 마지막에 온도를 올려주셔야 안까지 잘 익는답니다. 처음부터 강불로 하면 겉은 다 익었는데 안은 냉동인 magic을 볼 수 있습니다(저도 알고싶지 않았아요..) 기름도 충분히 둘러주셔야 눌러붙지 않고 바삭하게 잘 익으니까 이 점들만 유의해서 조리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저도 쓰다보니 또 먹고 싶어져서 이제 만두 구우러 가야겠네요 ㅋㅋ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