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롬지기님의 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롬지기님의 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롬지기
리뷰2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마트에서 산 수육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더라고요.
수육을 상추, 쌈장, 파김치와 함께 먹었는데 저녁이 정말 풍족하게 느껴졌답니다.
특히 아무런 양념도 하지 않아 건강식처럼 느껴져 더욱 좋았어요.
어린이 영양보충에도 좋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49kcal
수육
4.8(리뷰 766개)
·식단기록3.3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