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피자나라치킨공주 오이피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피자나라치킨공주 오이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새콤달콤 오이피클 맛있게 먹었어요.
아삭한 식감과 새코발콤한 맛이 나는 오이피클은 튀긴음식이나 피자등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그맛이 더 맛이 좋은것 같아요.
오이피클은 소금과 설탐.식초를 물과 함께 끊여서 끊인물을 썰어놓은 오이에 부어서 만든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70g)
137kcal
피자나라치킨공주오이피클
4.9(리뷰 44개)
·식단기록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