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치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치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03
우리동네 맛집 :)
숙성시킨 묵은지로 만든 신김치와 수육이 올라가는 맛집입니다
김치도 맛있고 속재료가 푸짐해서
한 번 시키면 2끼 ~ 3끼 정도는 먹고 있어요
밥하기 귀찮은 날 푹 익은 김치찜으로 자주 애용하는중 ㅎㅎ
1인 메뉴도 있어서 부담없이 시키기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60g)
79kcal
김치찜
4.9(리뷰 329개)
·식단기록2.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