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사슴맛나님의 롯데 빠삐코 달고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사슴맛나님의 롯데 빠삐코 달고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사슴맛나
리뷰224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처음 한 입 쪽 빨아들이면 설탕 뽑기 할 때 그 딱 태우기 직전의 씁쓸 달콤한 달고나 맛이 진하게 들어오는데, 이게 얼음 알갱이랑 같이 씹히니까 서각서각하면서 아주 별미입니다. 너무 무작정 달기만 한 게 아니라 달고나 특유의 향이 살아있어서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30ml)
160kcal
롯데빠삐코 달고나
4.5(리뷰 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