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풀무원 도토리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풀무원 도토리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56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03
젓가락으로 잡으면 탱글탱글하게 흔들리는데, 입안에 넣으면 서걱거리지 않고 아주 찰지게 감겨요.
첫맛은 담백하지만 끝에 도토리 특유의 은은한 쌉싸름함이 슥 올라와서 전혀 물리지가 않더라고요.
특히 통깨 가득 넣은 짭조름한 양념간장이나 아삭한 오이 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고소함과 감칠맛이 폭발해서 막걸리 한 잔이 딱 생각나는 정겨운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kcal
풀무원도토리묵
4.8(리뷰 44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