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풀무원 도토리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풀무원 도토리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젓가락으로 잡으면 탱글탱글하게 흔들리는데, 입안에 넣으면 서걱거리지 않고 아주 찰지게 감겨요.
첫맛은 담백하지만 끝에 도토리 특유의 은은한 쌉싸름함이 슥 올라와서 전혀 물리지가 않더라고요.
특히 통깨 가득 넣은 짭조름한 양념간장이나 아삭한 오이 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고소함과 감칠맛이 폭발해서 막걸리 한 잔이 딱 생각나는 정겨운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kcal
풀무원도토리묵
4.8(리뷰 44개)
·식단기록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