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빙그레 투게더 바닐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빙그레 투게더 바닐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간식으로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달콤한 우유 향이 은은하게 퍼졌고, 한 숟갈 떠먹으니 부드럽고 진한 맛이 입안 가득 느껴지더라고요. 차갑고 부드러운 식감이 기분 좋았고, 달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계속 손이 갔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100kcal
빙그레투게더 바닐라
4.8(리뷰 93개)
·식단기록1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