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빙그레 투게더 바닐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빙그레 투게더 바닐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3
간식으로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달콤한 우유 향이 은은하게 퍼졌고, 한 숟갈 떠먹으니 부드럽고 진한 맛이 입안 가득 느껴지더라고요. 차갑고 부드러운 식감이 기분 좋았고, 달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계속 손이 갔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100kcal
빙그레투게더 바닐라
4.8(리뷰 93개)
·식단기록1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