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삼육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삼육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03
잘 익은 군고구마의 껍질이 살짝 벌어져 있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갈라진 틈 사이로 촉촉하고 노란 고구마 속살이 가득 차 있고 그 위에 부드러운 버터나 크림 소스가 녹아내려 있습니다 소스 위에는 시나몬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 은은한 향을 더해줍니다 한 입 먹으면 고구마 고유의 진한 단맛과 소스의 고소함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질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190ml)
100kcal
삼육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4.6(리뷰 1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