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글램디 워터젤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글램디 워터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워터젤리가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습니다.
젤리 식감이 부드러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달콤함이 적당해 간식으로 좋습니다.
휴대하기 편해 외출할 때 챙겨 다니기 좋았습니다.
시원하게 먹으니 더욱 맛있고 상쾌한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70ml)
5kcal
글램디워터젤리
4.7(리뷰 6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