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어트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재어트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재어트
리뷰8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군만두는 겉면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바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한입 베어 물면 속이 촉촉하고 고기와 채소가 적당히 들어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더라고요.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이라 질리지 않았고,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특별히 자극적이지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사이드 메뉴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