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디저트39 슬림요거트스무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디저트39 슬림요거트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03
오랫만에 지인언냐들 만나서 동네 커피숍에서 요거트 스무디를 마셨어요. 운동하고 왔더니 목이 말라서 먹음직스러운 하얀 요거트 스무디 쭈욱 빨아당겼더니 달달한 맛나는 요거트맛이 입안 가득 들어오네요.
근데 너무 차가운것 한번에 쭉 들이켰더니 머리가띵해요. 이맛으로 마시나봅니다~ㅋ
#다이어트식 #간식

1잔(750ml)
160kcal
디저트39슬림요거트스무디
5.0(리뷰 4개)
·식단기록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