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빽보이피자 치즈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빽보이피자 치즈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치즈스파게티는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 맛있게 먹었어요. 면은 적당히 쫄깃해서 소스와 잘 어우러졌고 한입 먹을때마다 감칠맛이 느껴졋습니다. 치즈가 과하게 느끼하지 않아 부담업이 즐기기 좋았고 간도 적당한편이라 먹기 편했네요. 소스가 면에 잘 배어있어 맛의 조화도 괜찮앗고 양도 충분한편이라 만족스러웟습니다. 전체적으로 고소한 맛과 식감의 밸런스가 좋아 맛있게 먹었습니닷.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2kcal
빽보이피자치즈스파게티
4.9(리뷰 21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