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에이드 만들어 먹을려고 이렇게 청 만들었어요. 레몬이랑 라임이랑 같이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특히 에이드에는 설탕이 많이 들어갔는데, 저는 설탕 대신에 알루 로스랑 대체 당을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그랬더니 더 맛있고 건강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