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3
저는 샐러드를 먹을 때 항상 파프리카를 추가해서 먹어요. 그래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특히 파프리카에. 비타민 다양하다 해서 많이 먹고 있습니다 파프리카가 색깔별로 다양한 비타민 함유 하고 있어가지고 골고루 먹고 있습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