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노브랜드 김치 저렴한데 국내산배추로 절인제품이라 아주 감칠맛이 우수하더리구여. 특히 김치국물이 남아서 밥에 비벼먹으면 그렇게 구수하고 좋더라구요. 주변에사도 노브랜드 김치 만족스럽다고 그렇게 추천도 많이 한다고해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