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01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10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01
리뷰80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바나나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포만감이 좋은 과일. 자연스러운 단맛이 있어 간식이 당길 때 만족감을 주고, 운동 전후에 먹기에도 편리하다.
다이어트 관점에서도 적당량은 좋은 선택이다. 식이섬유가 있어 포만감을 주고,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준다. 다만 과일 중에서는 당질이 비교적 있는 편이라 한 번에 여러 개보다 1개 정도가 적당하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