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손질된 생선을 20분간 찜솥에 익혀보았습니다.생선찜이 신선하고 살이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습니다.주로 조기를 사용했는데 생선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 더욱 만족스럽습니다.별다른 양념없이도 간이 딱 맞아 먹기좋습니다.잘ㅇ석는 가족들이 있어 좋으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