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라벨리 고구마아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라벨리 고구마아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라벨리의 '고구마아이스'는 자색고구마의 화사한 색감과 풍부한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낸 디저트입니다. 뚜껑을 열면 고운 자색 가루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표면을 덮고 있어 시각적인 즐거움을 줍니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달콤하고 쫀득한 고구마 다이스가 콕콕 박혀 있어 씹는 재미와 함께 진한 풍미를 더해줍니다. 부드럽고 시원하면서도 고구마 특유의 구수한 단맛이 잘 살아있어, 식후에 즐기는 별미 디저트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40ml)
208kcal
라벨리고구마아이스
4.3(리뷰 3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