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03
롯데 가나초콜렛은 찐하고 부드러워서 자주 사먹는 초콜렛 중 1개 입니다. 입에 넣으면 초콜릿이 퍼지고 달콤하니 더 땡기는 것 같아요🍫🇬🇭
크기도 커서 오래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우유랑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90kcal
롯데가나초콜릿
4.8(리뷰 32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