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평일 점심에 먹은 된장국입니다
끓는 물에 멸치를 넣고 육수를 내어 된장을 풀고
끓입니다. 근대와 콩나물을 넣고 마늘 고춧가루
넣고 푹 끓이면 완성입니다.
구수한 맛이 나고 시원해서 뜨거워도 맛있고
식어도 밥에 말아먹기만 해도 좋아요
고기먹을때도 같이 먹으면 개운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50kcal
된장국
4.8(리뷰 466개)
·식단기록1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