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스페인어로 감바스는 새우를 아히요는 마늘을 뜻한다고 해요. 이름 그대로 올리브 오일에 통통한 새우와 마늘을 듬뿍 넣고 끓이듯이 조리한 요리입니다. 후추 페페론치노가 들어가 있어서 오일 자체에 칼칼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요. 치아바타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