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3
저는 갈증이 날때 시원한 미에로화이바를 마십니다.
달달하고 시원하며 탄산이 없어서 좋아요
제일 작은 용량은 너무 작아서 큰 용량으로 된 음료를 샀어요.병이 아니라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살짝 아쉬워요
그러나 갈증을 해소해주는 맛있는 음료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8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