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2
좋아하는 과자중 하나인 허니터버칩입니다!! 감자 베이스과자라서 감자의 고소함이 느껴지고 버터 향이 듬뿍 나는데다가 허니라는 이름답게 단 맛도 많이 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