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대림선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대림선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닭가슴살로 만든 샐러드예요. 당근,양상추, 적양배추와 아몬드슬라이스가 들어가서 씹는맛이 다양하게 좋아요. 고소한 아몬드는 킥이네요. 여기에 고소하고 담백하고 꾸덕한 리코타치즈와 방울토마토가 상큼한 레몬드레싱과 잘어우러져 맛있게먹었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90g)
60kcal
대림선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