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헌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광주헌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광주헌
리뷰8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닭가슴살칩은 닭가슴살을 얇게 썰어 바삭하게 구워내거나 말려 만든 건강한 고단백 간식이에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조리한 경우가 많아 칼로리 부담이 적으면서도,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 덕분에 과자 대용으로 즐기기에 아주 훌륭해요.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뛰어나 심심한 입을 달래주며, 다이어트 중에도 죄책감 없이 단백질을 챙길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가방 속에 쏙 넣어 다니며 출출할 때 가볍게 꺼내 먹기 좋은,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똑똑한 스낵이에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