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오늘은 파프리카를 생으로 먹었다. 알록달록한 파프리카를 깨끗하게 씻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먹었는데,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다.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 별다른 양념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신선한 채소를 그대로 먹으니 상큼하고 개운한 기분도 들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