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럭키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배럭키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럭키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아침을 안먹다가 노화가 빨리온다고해서 아침에 하나씩 꼭 챙겨먹고 있어요♡♡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조금 나는거 같아요!! 점심에는 운동을 하는데 공복에 하는 것 보다 튼튼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자주 아침을 챙겨먹어야겠어요 바나나 최고!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