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돌솥비빔밥은 뜨겁게 달궈진 돌솥에 담겨 나와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양한 나물과 고기, 계란이 어우러져 색감도 먹음직스럽고 영양도 균형 잡힌 느낌이었습니다. 고추장을 넣어 비벼 먹으니 재료 본연의 맛과 감칠맛이 잘 살아났고, 바삭하게 눌어붙은 누룽지 부분은 고소한 풍미를 더해 만족스러웠습니다. 한 끼 식사로 든든하고 맛있게 즐겨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