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4
오늘 치아바타 샌드위치 안에다가 닭가슴살을 가득 넣어가지고 만들었어요. 여기 안에다가 야채도 가득 만드니까 샌드위치가 터질 것 같이 부풀더라고요이렇게 한끼를 먹으면 정말 배부르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점 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