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9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진짜 펄을 좋아해서 먹는 느낌이라 항상 공타 주문하면 펄을 가득 추가해먹는데 안그러면 항상 아쉬워요.. 그래서 펄이 많이 들어가다 보니 달아져서 일부로 밀크티에 당도0으로 추가해 먹습니당
다들 무슨맛이냐 하는 데 쌉쌀한 밀크티맛이 잘 느껴지면서 펄의달콤함과 쫀득함이 어우러져ㅜ존맛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651ml)
378kcal
공차공차 밀크티
4.9(리뷰 53개)
·식단기록5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