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04
집에는 김장김치만 있어서 이마트가서 노브랜드 김치 사가지고 왔어요.
김장김치도 맛있지만 김장김치는 많이 익어서 많이 익지않은 김치랑 라면이 먹고싶어 노브랜드 김치 사가지고왔네요.
적당히 익어져있어 더욱 맛있고 그렇게 맵지않아 우리아들도 잘 먹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